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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TC

[ETC] FLV Playback 콤포넌트

autoPlay 재생형식을 결정하는 값으로 Boolean값입니다.

true면 FLV를 로드하자마자 재생합니다. false면 정지합니다. 기본값은 true입니다.

autoRewind FLV가 재생을 완료했을 때 자동으로 되감는지 여부 입니다.

Boolean 값으로 true면 재생 헤드가 끝에 도달하거나 중단 버튼을 눌렀을 때 처음으로 되감습니다.

false는 재생을 끝내고 자동으로 되감지 않습니다.

autoSize 자동으로 FLV 파일의 크기대로 설정합니다.

true면 자동으로 크기가 변경되고 false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본값은 false입니다.

bufferTime 파일 재생을 시작하기 전 메모리에 버퍼링하는 초 단위 시간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contenPath FLV 파일이 있는 경로 입니다. 하나의 재생기에서 여러 개의 FLV 파일이 재생되게 할 때 이 속성을 사용합니다.

cuePoints 큐 포인트를 지정하는 문자열 입니다.

isLive FCS(Flash Communication Server)에서 실시간 스트리밍하도록 지정됩니다.

maintainAspectctRatio 이것을 true로 설정하면 FLV Playback 구성요소 내에서

종횡비를 유지하도록 비디오 플레이어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기본값은 true 입니다.

skin 구성 요소에 있는 제작된 스킨을 선택 합니다.

skinAutoHide 이것을 true로 하면 마우스가 재생되는 무비 위에 올라갈때 스킨이 보이고,

마우스가 재생되는 무비밖에 있을 때는 감춰집니다.

totalTime FLV파일의 총 재생시간을 밀리초 시간으로 나타냅니다. 기본 값은 0입니다.

volume 볼륨입니다. 0~100의 숫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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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으로 설정하기

Windown -> Components -> FLVPlayback을 선택 합니다. 이름을 my_FLVPlybk 라고 합시다.

my_FLVPlyback.contentPath = "movie_01.f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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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개의 FLV Playback 컴포넌트에서 여러 개 FLV 재생되게 하기

my_FLVPlybk.contentPath = "flv/movie_01.flv";
btn0.onRelease = function() {
my_FLVPlybk.contentPath = "flv/movie_01.flv";
my_FLVPlybk.skin = "MojaveExternalNoVol.swf";
};
btn1.onRelease = function() {
my_FLVPlybk.contentPath = "flv/movie_02.flv";
my_FLVPlybk.skin = "ArcticExternalPlaySeekMute.swf";
};
btn2.onRelease = function() {
my_FLVPlybk.contentPath = "flv/movie_03.flv";
my_FLVPlybk.skin = "ClearOverAll.sw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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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V Playback 콤포넌트와 FLV Playback Custom UI 컨트롤 이용하기

skin 은 none 으로 설정합니다.

스킨의 구성요소들을 다 분리해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헤 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windown -> components -> FLV Playback Custom UI

버튼을 끌어다 놓고 각각 이름을 정하고 액션에서 연결해줍니다.

my_FLVPlybk.contentPath = "flv/movie01.flv";
my_FLVPlybk.backButton = my_back;
my_FLVPlybk.playButton = my_play;
my_FLVPlybk.pauseButton = my_pause;
my_FLVPlybk.stopButton = my_stop;
my_FLVPlybk.forwardButton = my_forward;


my_FLVPlybk.seekBar = my_seek;
my_FLVPlybk.volumeBar = my_volume;
my_FLVPlybk.bufferingBar= my_buff